기사보기

초등인강 엘리하이, 허팝 강의 이어 종이접기 등 여름방학 비교과 콘텐츠 추가 공개

기사입력 : 2019-07-22 15:25
+-
초등인강 엘리하이, 허팝 강의 이어 종이접기 등 여름방학 비교과 콘텐츠 추가 공개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등인강, 엘리하이(elihigh)가 지난 18일, 여름방학을 맞아 비교과 콘텐츠인 ‘종이접기 마법 쇼! 신비한 종이접기 사전’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엘리하이는 수행평가·특기적성, 글로벌리더십, 진로·적성, 역사 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로 초등학교 수행평가 대비는 물론 초등학생에게 필요한 각종 역량을 배양하는 데 힘쓰고 있다.

18일 공개한 ‘신비한 종이접기 사전’은 팽이, 미니카, 로봇, 공룡 등으로 다양하게 변신하는 종이접기로 아이들의 소근육 발달과 두뇌 회전력, 창의력, 상상력, 집중력, 인내력을 높인다.

이 강의를 맡은 오규석 선생님은 △前(사)전통공예문화협회 한국창작종이문화원 사무국장 △現 창작종이접기인 모임 마스터피스 멤버 △現 인젠교육컨텐츠개발원 대표 등을 이력을 가진 종이접기 분야의 전문가다.

‘아이 좋아 종이접기 상-하 세트’, ‘아이 좋아 공룡 종이접기 세계의 공룡 + 한반도의 공룡 세트’, ‘곤충 종이접기’ 등 다수의 종이접기 책을 저술했다.

이 밖에도 엘리하이는 최근 실험 크리에이터 허팝과의 콜라보레이션 강의인 ‘허팝의 엉뚱한 과학실험실’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오는 8월 7일에는 곤충 유튜버, 정브르와 함께하는 ‘정브르의 곤충 탐험대(8월 7일 오픈)’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엘리하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프라임종합반 7일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엘리하이의 모든 강의와 콘텐츠를 7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오는 8월 31일까지 무료체험 서비스를 신청한 선착순 5천 명에게는 한정판 ‘허팝 노트&스티커’를, 프라임종합반 구매자 선착순 2천 명에게는 허팝의 사인이 들어간 한정판 주간완전학습 플래너 등을 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