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부천 맛집, 언제 들러도 편안하고 부담 없는 ‘싱싱횟집’

기사입력 : 2019-07-22 17:59
+-
부천 맛집, 언제 들러도 편안하고 부담 없는 ‘싱싱횟집’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점점 치솟는 기온 탓에 몸도 마음도 나른한 요즘, 퇴근길 또는 주말 저녁 가볍게 한 잔 하고 싶을 때 마음 편히 들를 수 있는 단골 맛집이 있다면 그보다 행복한 일이 또 있을까. 경기 부천시에 위치한 ‘싱싱횟집’은 바로 그런 소박한 감성이 돋보이는 부천 맛집이다.

네온 조명이 번쩍이는 번화가가 아닌 조용한 주거단지에 위치한 부천 맛집, 부천 가족외식 맛집, 부천 단체식사 장소, 부천 동호회 모임 장소, 부천 원종동 단체식사 맛집인 ‘부천 싱싱횟집’은 동네 맛집, 동네 횟집이라는 수식어가 더욱 어울리는 부천 ‘싱싱횟집’이다. 부담 없는 가격과 친절한 서비스, 편안한 분위기로 지역 주민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뛰어난 품질의 싱싱한 해산물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음은 물론, 손맛이 느껴지는 곁들임 반찬까지 정갈하게 제공되니 단골 입소문이 자자하다. 계절의 별미 대하, 새우, 전어, 물회 맛이 일품이며 광어, 우럭, 도미, 농어, 놀래미, 감성돔 등 다양한 횟감을 비롯하여, 시원하고 깊은 맛이 일품인 생우럭탕과 아이들도 함께 맛보기 좋은 초밥, 회덮밥, 알밥 등 든든한 식사 메뉴까지 알차게 갖춰 선택의 폭이 넓다.

부천 맛집, 언제 들러도 편안하고 부담 없는 ‘싱싱횟집’
엄격한 위생 관리, 품질 관리로 늘 산지에서 바로 맛보는 것처럼 싱싱함을 뽐내니 멀리 여행이라도 떠난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깔끔하고 여유 있는 실내 공간 역시 ‘싱싱횟집’의 장점이다. 가족외식은 물론 단체식사 장소로도 부족함이 없어 인근 직장인들의 단골 회식 장소로도 유명하다.

그밖에도 계모임, 동호회 모임 등 각종 모임을 앞두고 부천 단체식사 장소를 찾고 있다면 이곳을 추천한다. 언제 누구와 방문하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기분 좋은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부천 맛집 ‘싱싱횟집’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 ‘부천 싱싱횟집’을 검색하거나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