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메트로시티, 고객과의 소통 강화 위한 프로모션 전개

기사입력 : 2019-07-23 13:37
+-
메트로시티, 고객과의 소통 강화 위한 프로모션 전개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신규 회원과 기존 오프라인 회원 중 회원 정보를 갱신(수정)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Refresh Be Fresh!(리프레시 비프레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메트로시티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 신규 회원 가입하거나, 혹은 기존 가입했던 경우 고객 정보를 갱신하면 썸머 기프트로 'LED 핸디 팬'를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메트로시티 고객관계 관리(CRM) 강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된 것으로 신규회원은 물론, 기존 회원도 회원 정보 수정만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신규 회원가입 고객과 회원정보 갱신 고객 중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거나 메트로시티 온라인 직영몰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메트로시티 신상 아이템 및 스페셜 기프트 등의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는 10월 말까지 가능하고, 당첨자는 11월 8일 메트로시티 공식 SNS 채널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오랜 시간 동안 브랜드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 향후 진행될 프로모션과 혜택 제공을 위한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신규 회원은 물론 기존 고객들도 혜택 받을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이 메트로시티 매장에 방문해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정확하게 분석해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일반적인 마일리지제와는 고객 니즈 충족과 실질적 소통을 목표로 하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를 준비 중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갈 전망이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