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여겨지는 세련되고 도회적인 이미지의 소유자 차예련이 SBS플러스 ‘여자플러스3’를 통해 꾸밈없는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오늘(24일) 방영분에서는 쉬는 날의 일상을 진솔하게 선보이고, 본인만의 잇 아이템을 공유해 눈길을 끌었다. 차예련이 바쁜 와중에도 꾸준히 하는 운동은 필라테스로, 평소 SNS를 통해서도 필라테스에 대한 사랑을 드러낸 바 있다.
방송에서는 차예련이 운동을 갈 때 반드시 챙기는 아이템도 소개했다. 가방 안에는 부기를 빼는 데에 도움을 줘 ‘아이돌 물’이라고 불리는 설탕녹차물과 운동복, 견과류, 마누카꿀, 코코넛워터, 그리고 샤워 헤드가 들어 있었다.
운동을 마치고 씻을 때 사용한다는 샤워 헤드는 차예련의 필수 아이템이자, 스킨케어 아이템이다. 차예련은 “요즘 수질 오염과 미세먼지로 걱정이 많은데, 피부에 가장 먼저 닿는 게 물이니까 좋은 물을 쓰는 게 중요한 것 같다”며 “샤워 헤드를 사용한 후로는 예민했던 피부가 진정되는 게 느껴져 이제 집에서는 물론이고, 운동이나 여행을 갈 때 꼭 챙긴다”고 설명했다.
방송을 통해 소개된 샤워 헤드는 피부센터 전문가와의 연구로 탄생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Cellapy)의 더마 필터 샤워기 ‘에이리페어 더마워터'다.
해당 제품은 4단계 케어가 가능한 두 개의 필터가 ▲정수 ▲절수 ▲잔류염소 제거 ▲녹물 제거 ▲석회 잔류물질 생석 억제 ▲불순물 제거 ▲유해 물질 제거 등에 도움을 줌은 물론이고, 피부 진정과 장벽 강화를 위한 셀라피만의 독자 성분인 ‘에이리페어 콤플렉스(A.Repair Complex™)’가 함유되어 있다.
여기에 WAA아토피협회의 아토피 친환경 마크와 유해 물질 불검출 시험 성적서를 보유해 민감한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무게가 가볍고 디자인이 심플해 차예련처럼 휴대하고 다니며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으며, 교체를 하는 데에도 10초 정도밖에 걸리지 않아 편리하다.
셀라피 에이리페어 더마워터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현재 출시 기념으로 25% 할인 또는 셀라피의 시그니처 크림인 에이리페어 크림을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적수현상으로 안전한 물에 대한 관심이 높은 인천 내 일부 피부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여자플러스3’는 ‘스타일브런치’라는 부제 하에 3인 MC들의 브런치 모임 속 자유로운 토크와 트렌디한 핫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SBS 플러스, 오전 11시 SBS funE, 저녁 9시 SBS MTV에서 방송된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