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국내 반려동물용품 전문점 폴리파크, 펫그루밍 용품 ‘시너지랩’ 출시

기사입력 : 2019-07-24 09:00
+-
국내 반려동물용품 전문점 폴리파크, 펫그루밍 용품 ‘시너지랩’ 출시
[공유경제신문 박현진 기자] 국내 반려동물 양육 인구수가 1500만명을 넘어서며 펫 산업이 꾸준히 증가 추세에 있는 현재 반려동물을 위한 용품들은 점점 더 고급화되고 있다. 더불어 1인 가구의 반려동물 양육수 역시 증가하며 기능성, 편의성을 더욱 고려하는 소비 패턴을 보이고 있다. 또한 최근 반려인들은 반려동물의 건강에 더욱 관심을 갖는 성향을 보이고 있어 ‘펫 케어’ 관련 용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폴리파크는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를 고려하여 여름 시즌 필수품인 반려동물 전용 펫케어 용품 시너지랩 샴푸 및 덴탈케어 라인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펫 그루밍의 기본 반려동물 샴푸

신제품 시너지랩 샴푸는 보습, 가려움 완화, 화이트닝 3가지 라인으로 출시되어 반려동물 피부 특성에 알맞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시너지랩 샴푸는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반려견 피모에 안전하며, 천연 코코넛 원료를 함유해 보습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트밀을 함유한 ‘오트밀 프로틴 보습’ 라인은 여름철 잦은 목욕으로 쉽게 건조해질 수 있는 반려견에게 더욱 필요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또한 아토피성 피부, 예민한 피부를 가진 반려견을 위한 ‘가려움 완화’ 제품은 알로에베라, 카모마일 추출물 등 7가지 허브 성분을 함유해 가려움증을 완화하고 반려견의 피모 건강을 개선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화이트닝 라인은 천연 브라이트너를 함유해 말티즈와 같이 밝은 피모를 가진 반려견의 털 색을 선명하게 하고, 얼룩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인 제품이라 설명했다.

-반려인의 생활 패턴을 고려한 간편한 구강 관리 용품, 덴탈 후레쉬 4종

목욕 용품과 더불어 폴리파크가 선보이는 구강 관리 용품은 액상, 스프레이 타입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닌 ‘덴탈 후레쉬’이다.

폴리파크 관계자는 “반려동물의 목욕과 더불어 귀 청소, 양치 등의 케어도 주기적으로 해주어야 하는데 이 과정을 꼼꼼하게 케어하는 것은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반려인에게 부담이 될 수 있다.”고 설명하며 “새롭게 출시된 액상 타입의 시너지랩 덴탈 후레쉬는 반려동물이 마시는 물에 소량 섞어 주어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또 스프레이 제형의 덴탈 후레쉬는 간편하게 입에 뿌리면 구취를 완화하는 효과가 있어 출시 후 고객들의 반응이 긍정적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소개된 제품들은 전국 폴리파크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박현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