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파크는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를 고려하여 여름 시즌 필수품인 반려동물 전용 펫케어 용품 시너지랩 샴푸 및 덴탈케어 라인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펫 그루밍의 기본 반려동물 샴푸
신제품 시너지랩 샴푸는 보습, 가려움 완화, 화이트닝 3가지 라인으로 출시되어 반려동물 피부 특성에 알맞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시너지랩 샴푸는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반려견 피모에 안전하며, 천연 코코넛 원료를 함유해 보습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트밀을 함유한 ‘오트밀 프로틴 보습’ 라인은 여름철 잦은 목욕으로 쉽게 건조해질 수 있는 반려견에게 더욱 필요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또한 아토피성 피부, 예민한 피부를 가진 반려견을 위한 ‘가려움 완화’ 제품은 알로에베라, 카모마일 추출물 등 7가지 허브 성분을 함유해 가려움증을 완화하고 반려견의 피모 건강을 개선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화이트닝 라인은 천연 브라이트너를 함유해 말티즈와 같이 밝은 피모를 가진 반려견의 털 색을 선명하게 하고, 얼룩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인 제품이라 설명했다.
-반려인의 생활 패턴을 고려한 간편한 구강 관리 용품, 덴탈 후레쉬 4종
목욕 용품과 더불어 폴리파크가 선보이는 구강 관리 용품은 액상, 스프레이 타입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닌 ‘덴탈 후레쉬’이다.
폴리파크 관계자는 “반려동물의 목욕과 더불어 귀 청소, 양치 등의 케어도 주기적으로 해주어야 하는데 이 과정을 꼼꼼하게 케어하는 것은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반려인에게 부담이 될 수 있다.”고 설명하며 “새롭게 출시된 액상 타입의 시너지랩 덴탈 후레쉬는 반려동물이 마시는 물에 소량 섞어 주어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또 스프레이 제형의 덴탈 후레쉬는 간편하게 입에 뿌리면 구취를 완화하는 효과가 있어 출시 후 고객들의 반응이 긍정적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소개된 제품들은 전국 폴리파크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박현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