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비키는 비치웨어, 수영복 브랜드로 독보적인 스타일과 퀄리티를 주도하며동종 업계 선두를 달성하고 있다.
이번 신라 인터넷 면세점 입점을 바탕으로 글로벌 유통채널을 확장하며, 다양한 계층의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확립하고자 한다는 설명이다.
또한 신라면세점 입점을 기념하여 MD’S PICK 사은품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8월 1일부터 10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본 행사는 발리비키 상품 구매 전고객에게 고급 지퍼백과 구매금액에 따른 트로피컬 쪼리백, 네트 그물백, 방탄 스마트폰 방수팩과 같이 다양한 사은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발리비키 관계자는 "이번 면세점 입점뿐만 아니라, 좀더 고퀄리티와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현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