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토스 미니제습기 이벤트’는 질문이 시작됨과 동시에 온라인을 장악하면서 대중들의 입소문을 이끌어 냈다.
무엇보다 각종 퀴즈를 통해 당첨금이 내걸렸던 만큼 더욱 더 관심이 커지고 있다.
‘토스 미니제습기 이벤트’는 유도한 질문과 함께 어떤 제품인지 적으면 되는 것으로 나름대로의 앱홍보효과까지 가져올 수 있다.
무조건 주는 것은 아니며 행사에 참여한 해당업체의 카드를 만든 뒤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때문에 일각에서는 앱홍보하기 위한 문제라는 반응도 있다.
한편 업체는 최근 대중들의 번거로움을 덜해주기 위해 앱하나로 가볍게 이용할 수 있는 기술을 선보였다. 특히 단 수번의 클릭만으로로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해 요즘 사용자들이 늘고 있는 모양새다.
뿐만 아니라 여기에 자신의 신용정보도 확인 할 수 있는 갖가지 정보를 구축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건희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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