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 거미, 케이윌, 정준일, 선우정아, 벤 등 유명 발라드∙인디 뮤지션의 공연과 빈지노, 자이언티, 메킷레인, 비와이, 콜드, 양동근, VMC크루 등 힙합 뮤지션의 공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번 GS25 뮤직&비어 페스티벌은 GS리테일의 GS25가 개최하는 음악 페스티벌로 행사장 내에는 30개의 국내외 브랜드 맥주 판매 부스가 설치되어, 공연과 다양한 맥주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GS&POINT는 이번 뮤비페를 후원하며, 공연 당일에 공연장 내 GS&POINT 이벤트 부스를 운영,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GS&POINT APP으로 참여할 수 있고, 미션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라운지 이용권 및 100%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GS&POINT 공식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 뮤비페 초대권 이벤트를 열어 팔로워 총 100명에게 초대권을 증정했다.
GS&POINT 관계자는 “더운 여름 실내에서 시원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축제 현장에서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한 현장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GS&POINT는 전국의 제휴사와 제휴가맹점 이용 시, 결제금액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되고, 해당 포인트 사용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포인트 적립형 멤버십이다. 제휴사로는 GS칼텍스, GS SHOP, GS25, 랄라블라 등이 있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