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비트(BORABIT) 거래소는 AI가 적용된 자동매매 시스템을 통한 메이저코인, 알트코인을 거래 가능하며, HTS를 적용하며 다양한 서드파티를 통해 사용자의 자산을 증가시켜줄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보라비트는 현재 완전 자동화된 거래 봇 시스템 커스터마이닝이 가능한 알고리즘을 세팅할 수 있는 보라봇(BORABOT)이 거래소의 특징이다.
팝켓코인(POPKET)은 빠른 속도로 커지고 있는 한류, K-POP 시장에 따라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공연 및 티켓 관련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최근 티켓시장이 확대됨에 따라서 다양한 문제점이 제시되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문제점으로는 업체나 개인이 암표와 모조표를 편법과 불법 프로그램을 이용해 확보를 한 뒤 소비자에게 판매를 한다. 이를 구매할 경우 피해는 모두 소비자에게 전가된다.
팝켓코인(POPKET)은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티켓거래가 가능한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플랫폼을 만들었다. 일반적인 티켓판매는 판매 대행사를 거치는 반면 팝켓코인(POPKET)은 이러한 과정을 간소화하여 높은 할인률을 적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티켓 구매가 가능하도록 했다.
팝켓(POPKET)은 자체적으로 개최하는 페스티벌을 통해 팝켓코인(POPKET)의 가치를 높이며 한류문화와 K-POP을 국내외로 널리 알린다고 전했으며,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2019 PAMF’ 페스티벌을 인천 왕산 마리나에서 개최한다.
팝켓(POPKET)관계자는 ‘이번 행사와 보라비트(BORABIT) 거래소에서 진행하는 IEO가 성료가 되길 바라며, 팝켓코인(POPKET)의 첫 IEO인 만큼 많은 투자자의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