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방림동 초밥 맛집 ‘미스터초밥’의 경우 일본산 식자재를 절대 사용하지 않는 일식집으로 불매 운동 이전부터 자자한 입소문을 타고 있었다. 특히 연어초밥, 스테이크초밥, 장어초밥 등 수제로 만든 초밥을 싱싱하게 바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매장뿐만 아니라 배달 서비스를 통해 집에서도 초밥을 배달 시켜 먹을 수 있다.
미스터초밥의 주요 메뉴는 두 가지 초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반반 초밥’과 새우튀김, 계란초밥, 광어튀김, 생새우, 간장새우 등 ‘절반 초밥’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최근에는 냉면처럼 국물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물회’를 제공해 여름철 인기 메뉴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미스터초밥은 사시미, 지라시 스시, 해물야끼(볶음) 우동, 새우튀김, 메로구이, 냉모밀(소바) 등 단품 요리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특히 연어, 활어, 참치 등 사시미는 타 일식집보다 두꺼운 식감으로 가격대비 탁월한 맛을 보장한다.
미스터초밥 관계자는 “미스터초밥은 일본 식자재를 사용하지 않는 초밥 맛집으로 연어초밥, 스테이크초밥, 물회, 모듬회 등의 메뉴가 꾸준히 인기를 얻으며 방문 및 배달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며 “방림동 지점의 경우 차를 타고 픽업할 수 있는 DT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광주 전 지역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편하고 맛있게 일식을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광주 방림동 초밥 맛집 미스터초밥은 1층 홀, 2층 개별룸으로 단체 모임 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미스터초밥은 용봉점, 상무지구 메이루즈점, 방림DT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각 지점의 영업시간, 예약 및 그 밖의 문의사항 등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