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외식창업투어’는 코리아탑셰프와 베트남 현지 투자컨설팅 기업인 ‘VK컨설팅((대표 Nguyen Quoc Khanh)과 공동으로 주관하는 행사로 국내 투자국 1위, 베트남에 진출하거나 창업하려는 국내 요리사 및 외식업 종사자, 프랜차이즈업체 임직원을 위한 현지 외식업 창업 시장조사 및 현장체험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외식창업투어는 ’청운대 호텔조리식당경영학과‘ 교수로 재직중인 ’이상정 대한민국조리명장‘과 ’김동현 창업디렉터‘가 멘토교수로 참여한다.
파트너쉽호텔로 선정된 ’이너스호텔‘은 하노이 노이바이 국제공항에서 차로35분 거리로, 미딩 경남빌딩 중화등 한인타운이 도보 거리에 위치하며, 호안끼엠과 서호근처를 돌아다니기에 편리할뿐 아니라 하노이 최대 재래시장인 ’동쑤언시장‘ 관광명소 1위인 ’롯데센터 하노이‘ ’성요셉 대성당‘ ’호치민 묘소‘등 하노이 주요상권과 주변 관광지도 즐길수 있는 최상의 위치에 있다.
특히 이 호텔은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며 한식조식과 장기출장 비즈니스 여행객들과 합리적인 젊은 베낭여행족이 추천하는 가성비 좋은 비지니스호텔로 인기있다.
코리아탑셰프 관계자는 “’이너스호텔‘이 ’베트남 외식창업투어‘의 주요 탐방지역 접근성과 합리적인 숙박비, 컨시어지 지원서비스, 특히 한국인 직원이 상주해 통역문제 해결과 한국 여행객을 위한 한식메뉴와 호텔조식도 운영해 이번 외식창업투어 참가자들의 숙박호텔로는 최상이며, 공동 주관사인 VK컨설팅 추천으로 파트너쉽호텔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