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배우 서현, 팬들과 함께 국내 위기가정아동 위해 1천여만원 기부

팬미팅 이벤트 ‘커피왔서현’ 통해 팬들과 함께 수익금 전액 기부

기사입력 : 2019-08-08 09:15
+-
배우 서현, 팬들과 함께 국내 위기가정아동 위해 1천여만원 기부
[공유경제신문 김지원 기자] 배우 서현이 팬들과 함께 국내 위기가정아동을 돕는 데 사용해 달라고 1천여만 원을 기부했다.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양진옥)는 배우 서현이 팬미팅 이벤트 ‘커피왔서현’을 통해 모인 1천여만 원을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을 돕기 위해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굿네이버스는 전달 받은 기부금으로 아동이 지속적으로 치료를 받고, 안정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팬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해 더욱 의미 있는 이번 기부금은 지난 6월 28일 서현의 생일을 맞아 진행된 팬미팅 이벤트 ‘커피왔서현’을 통해 마련되었다. 서울 롯데월드 아레나광장에서 진행한 이벤트에서 서현은 일일 바리스타가 되어 200여 명의 팬들과 함께 했으며, 이날 모아진 수익금 10,099,100원 전액은 국내 위기가정아동을 돕는 데 사용하기로 결정하고 굿네이버스에 기부했다.

서현은 “지금까지 받은 사랑을 나누는 방법에 대해 평소 고민을 많이 했는데, 이렇게 팬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나눔에 함께 해 준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이런 기회를 많이 만들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황성주 굿네이버스 나눔마케팅본부장은 “배우 서현씨와 팬들이 보내주신 소중한 나눔이 빈곤으로 인해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에게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아동이 지속적인 치료와 관심을 통해 더욱 건강하고 안정적으로 자라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서현은 나무엑터스와 새롭게 전속계약을 맺고 배우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위해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김지원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