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리안 솔로LX 유모차 홈쇼핑 최초 공개, '카시트 조이 스핀360'도 함께 만날수 있어..

-‘국민유모차’ 솔로의 180요람형 시트 업그레이드한 모델 ‘솔로LX’ 최초 공개
-국내 1등 카시트‘스핀360’ 31%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어

기사입력 : 2019-08-12 16:26
+-
사진=현대홈쇼핑에서 ‘리안 솔로LX 및 조이 스핀360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현대홈쇼핑에서 ‘리안 솔로LX 및 조이 스핀360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국내 대표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의 대한민국 1등 유모차 추천 브랜드 ‘리안(RYAN)’과 영국 프리미엄 토탈 유아용품 브랜드 ‘조이(Joie)’가 현대홈쇼핑에서 만났다. 이번 방송이 사전에 주목을 받는 이유는 두 브랜드의 만남이라는 이유와 함께 출시와 동시에 폭발적인 판매를 자랑하는 ‘솔로LX’를 홈쇼핑 최초 공개하는 방송이라는 점에서다.

이번 방송에서 리안은 국민 유모차 ‘솔로’에 180도 요람형 수평시트를 적용한 ‘솔로LX’를 홈쇼핑 사상 최초로 공개한다. ‘솔로LX’는 국민유모차 ‘솔로’가 선보인 기술력에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에서나 볼 수 있는 A형 시트까지 적용하며 요람형 시트를 완벽 구현했다는 평과 함께 출시와 동시에 폭발적인 판매를 기록한 바 있다.

안전성과 휴대성, 세련된 디자인까지 자랑하는 ‘솔로LX’는 차에나 사용되는 25cm의 대형바퀴를 적용해 어떠한 노면에서도 안전한 주행이 가능하며 4바퀴 독립 서스펜션을 적용해 아이에게 전해지는 충격을 분산한다. 여기에 대세 절충형유모차답게 시트 분리 없이 원터치 퀵폴딩이 가능하다

이번 방송이 홈쇼핑 최초 ‘솔로LX’ 공개인 만큼 구매 혜택 또한 풍성한다. 19% 할인된 가격에 ‘솔로LX’를 만날 수 있으며 구매고객 전원에게 풋머프, 이너시트, 캡슐 방풍커버, 목베개, 컵홀더 사은품 5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포토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여름 필수 액세서리인 유모차 전용 모기장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국민 카시트 조이는 국내 회전형 카시트 판매 1위에 빛나는 ‘스핀360’을 3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완판에 완판을 거듭하며 회전형 카시트 판매 1위에 빛나는 ‘스핀360’은 국내보다 까다로운 유럽의 안전인증은 물론 ‘측면 충돌 테스트’까지 통과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전방 장착보다 5배 안전한 후방 장착테스트를 일반적인 기준인 13kg이 아닌 18kg 테스트를 완료하는 등 국내 어느 제품도 따라올 수 없는 까다로운 안전성을 자랑한다.

특히, 우수한 안전성과 제품력에도 불구하고 조이는 올해 들어 ‘착한 가격’과 ‘The Best Price’ 정책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유아용품을 제공했다. 조이의 ‘The Best Price’ 정책으로 이번 방송은 추석 전 마지막 무료배송을 받아볼 수 있는 방송사상 최저가로 꾸며질 예정이다. 더불어 ‘스핀360’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쿨시트와 숄더벨트를 증정한다. 또한 ‘솔로LX’와 ‘스핀360’을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7%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의 마케팅 담당자는 “’솔로LX’는 출시와 함께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제품으로 이번 방송에서는 새롭게 출시된 세련된 올블랙 컬러인 ‘제트블랙’을 최초 공개하는 방송이자 많은 고객이 손꼽아 기다려온 ‘솔로LX’ 첫 공개 방송인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며“ 함께 선보이는 조이 ‘스핀360’은 국내 회전형카시트 판매 1위이자 브랜드 대표상품으로 이미 많은 육아선배들이 인정한 제품인 만큼 출산을 앞두고 카시트를 준비하고 있다면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리안(RYAN)은 30년 넘게 축적된 유아용품의 전문성과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된 대한민국 대표 유모차 브랜드이며 조이(joie)는 전세계 75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모든 카시트 제품이 유럽의 국제인증은 물론 ‘측면 충돌 테스트’까지 통과해 그 안전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