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야놀자, 막바지 여름휴가 '빈 방 기획전' 실시

기사입력 : 2019-08-13 10:05
+-
야놀자, 막바지 여름휴가 '빈 방 기획전' 실시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막바지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빈 방 기획전’을 실시한다.

야놀자는 오는 18일까지 성수기 숙소 예약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주말 예약이 가능한 전국 900여개의 숙소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빈 방 기획전’을 마련하고 최대 78% 할인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서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코모도호텔 부산, 여수 베네치아 호텔앤리조트, 롯데 호텔 제주 등 전국 인기 호텔과 리조트 700여 개의 경우, 결제 금액대별 추가 쿠폰을 통해 최대 1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전국 200여 개에 달하는 펜션도 최대 66% 할인한다. 가평, 양평 등 서울 근교 펜션은 ‘짧은 주말을 위한 펜션 빈 방 기획전’을, 기타 지역은 ‘이번 주말 멀리 떠나기 좋은 빈 방 추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펜션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최대 4만원 할인쿠폰도 선착순 지급한다.

한편, 야놀자는 이달 20일까지 역대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30만원 쿠폰팩’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5월부터 금액 상관없이 한 번이라도 야놀자에서 숙박 또는 레저/티켓 상품을 예약한 고객이라면 호텔과 펜션을 비롯한 국내 숙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팩을 일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에게도 20만원 쿠폰팩을 제공한다.

강석환 야놀자 마케팅전략실장은 “올 여름 국내 여행이 증가하면서 8월 중순임에도 숙소를 찾지 못하는 고객들의 어려움을 고려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여행 준비 과정의 편의까지 고려한 기획전으로, 야놀자 고객이라면 누구나 마음 편히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