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매일 신선한 국내산 돈육을 생생하게” 동명카츠 인천청라스퀘어세븐점, 인천 돈까스 맛집 부상

기사입력 : 2019-08-13 17:26
+-
“매일 신선한 국내산 돈육을 생생하게” 동명카츠 인천청라스퀘어세븐점, 인천 돈까스 맛집 부상
[공유경제신문 임재영 기자] 인천 돈까스 맛집으로 알려진 ‘동명카츠 인천청라스퀘어세븐점’은 매일 신선한 국내산 돈육을 이용해 단 한번도 얼리지 않은 100% 국내산 생등심과 통살코기, 고급 습식 생 빵가루를 사용해 맛있고 건강한 돈까스를 판매하고 있어 많은 소비자에게 인천 돈까스 맛집으로 집중되고 있다.

2800원에 구성된 돈까스는 테이크아웃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최근 늘어나는 1인 가구와 혼밥족들의 마음을 겨냥하며 높은 고객 만족도를 얻고 있으며, 특히 청라스퀘어세븐 맛집 동명카츠는 프리미엄 돈까스 외에도 다양한 메뉴 구성과 특제 소스 등을 활용한 돈까스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산 100% 갈비살로 만든 전주고궁돼지갈비, 김치대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스마트캔 남도김치, 일본식 멘치카츠와 수제 조청스틱을 출시하면서 다양한 메뉴를 골라 먹을 수 있다.

‘동명카츠 인천청라스퀘어세븐점’은 청라스퀘어세븐 B173호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 대단위아파트와 영화관, 생활편의시설 등이 있어 유동인구가 활발하여 인천 맛집, 인천 청라 맛집 등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각종 SNS와 포털사이트에 청라 돈까스 맛집 등으로도 등록 및 공유되고 있다.

‘동명카츠 인천청라스퀘어세븐점’은 “찾아주는 모든 고객들을 위해 감사의 의미로 8월 14일(수) 오픈과 동시에 왕새우튀김을 물량 소진 시까지 50%할인하여 제공하는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동명카츠는 전국에 100여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10평형 내외의 소규모 매장에서 운영할 수 있는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최근 경기도 부천, 광명, 김포, 수원, 용인, 평택, 안성, 성남, 광주, 하남, 구리 등 예비창업자의 창업 문의가 증가하면서 창업 가맹점에 대해 일정 금액의 왕새우 또는 치킨텐더를 무상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내부 요리연구실에서 정기적으로 신메뉴 개발과 온라인 홍보마케팅 지원, 상권 분석, 매장 운영 관리 등에 대해 무료지원을 하고 있으며, 전문 슈퍼바이저를 통해 품질관리 및 매장, 고객관리에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