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삼양사 큐원 '상쾌환', 추석 맞이 선물세트 출시

기사입력 : 2019-08-14 16:05
+-
삼양사 큐원 '상쾌환', 추석 맞이 선물세트 출시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삼양사(대표:송자량 부사장)의 환 형태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이 추석 명절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삼양사는 전용 선물 박스에 담긴 상쾌환 2개입 제품 5개, 총 10회분으로 구성된 상쾌환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전용 선물 박스는 금색을 바탕으로 상쾌환의 브랜드 색인 하늘색을 포인트로 활용해 상쾌한 느낌에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과대 포장 없이 실속 있게 구성됐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 편의점에서 2만 9000원에 판매 중이다.

상쾌환 관계자는 “숙취해소시장의 대세로 자리잡은 상쾌환으로 고객들의 명절 선물 고민을 덜어주고자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부담없이 주고받을 수 있는 합리적 가격으로 구성한 추석 선물세트로 평소 고마웠던 분들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상쾌환은 삼양사가 2013년 출시한 환 형태의 숙취해소 제품이다. 효모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헛개나무열매,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등의 원료를 배합해 환 형태로 만들었고, 숙취해소가 빠른 것이 강점이다. 1회분 3그램씩 개별 포장되어 휴대 간편성과 섭취 편의성도 높였다.

한편, 상쾌환은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홈페이지 및 SNS와 서포터스 운영 등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 중이다. 음악 축제 부스 운영, 대학가 프로모션에 이어 최근에는 대구치맥페스티벌 후원 등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와의 소통에 주력하고 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