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지성피부를 가진 이들은 지나친 번들거림으로 뾰루지와 여드름의 악순환에서 벗어나기 어렵고, 끝없는 끈적임으로 피부 가려움증까지 호소하기도 한다.
이에 따라 올 여름에는 지성피부와 지루성피부,트러블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 좁쌀여드름스킨 등의 기능성 기초화장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중앙일보 선정 히트브랜드 대상 민감성화장품부문 1위를 차지한 세라케어는 세라마이드스킨 ‘세라케어 울트라 스킨’으로 피지와 홍조를 잡을 수 있게 했다.
세라케어 울트라스킨은 병풀추출물과 무화과 추출물로 피부진정 및 피부자극을 완화 시켜주는 제품이다. 세안 후 즉각적인 수분을 충전해 피부 건조를 막아주며, 히아루론산과 세라마이드의 2중 울트라 보습성분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또 이 제품은 식물성 글리세린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고, 우레아가 피부 각질 연화작용을 해주어 피부 민감함을 완화시켜 준다. 색소와 향료, 파라벤, 유분은 없고 피부 장벽기능을 튼튼하게 만들어 주는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피부 수분 손실을 막아주는 것도 장점이다.
지루샵 관계자는 “여름철 폭염에 피부 관리가 어려워진 남성과 여성, 아이들을 위해 세라케어 스킨케어 제품을 선택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지성피부스킨, 얼굴지루성피부염스킨을 찾고 있다면, 천연 식물성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인지,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할 수 있는지 등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세라마이드 스킨 제품으로 좁쌀여드름과 피지, 홍조, 민감성 피부를 잘 다스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지루샵에서는 전신고보습 바디로션 세라케어 리치로션 40%할인 이벤트와 아쿠아 톤업 선젤 출시 기념으로 1+1 이벤트를 한정수량으로 진행하고 있다.
세라케어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