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해커스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할 때까지 최신 인강 무제한…‘평생보장반’ 수강생 모집

기사입력 : 2019-08-23 11:00
+-
해커스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할 때까지 최신 인강 무제한…‘평생보장반’ 수강생 모집
[공유경제신문 임재영 기자] 공인중개사 인강 및 학원으로 추천을 받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수험생들을 위해 ‘평생보장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노후준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공인중개사 자격증이 노후대비책으로 굳건히 자리 잡았다. 주목해야 할 특징은 기존 40-50대뿐만 아니라 10-20대 연령층에까지 관심 받고 있다는 점이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1년에 단 한 번 시험이 진행되고, 1, 2차에 모두 합격해야 하므로 학습해야 할 양이 방대하다. 그러나 평균 60점만 넘으면 합격이고, 평생 자격증으로 부동산 중개사, 취업 가산점 등으로 활용되기에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따른 전망이 밝아, 많은 수험생이 도전하고 있는 추세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모집 중인 평생보장반은 한 번의 결제로 합격할 때까지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모든 최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내년에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2020년 최신 강의와 최신 교재를 구성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지금 신청하는 수강생들에게는 올해 선행학습 차원으로 2019년 1차 입문서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낯선 용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기초용어 500을 비롯하여, ▲민법판례집 ▲기출문제해설집이 포함된 합격패키지 3종도 무료로 제공한다.(*비매품)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합격생 윤모 씨는 “9월까지만 해도 평균 50점이던 점수가 실제 시험에서 합격으로 이어질 만큼 올랐다”며, “이는 해커스의 커리큘럼과 교수님들의 말씀을 믿고 따른 결과다”고 합격 소감을 밝히며, 강의를 추천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일정 기간이 끝나면 수강이 완료되는 강의가 아닌, 합격까지 무제한으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기 때문에, 당장 두 달 남은 올해 시험이 부담스럽거나 내년까지 길게 계획하여 합격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며, “기간 한정으로 수강생들에게 10만 원 할인쿠폰도 제공하고 있으니, 합격까지 무제한 지원을 받고 싶은 학생들은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하였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서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공부방법, 공인중개사 1차·2차 시험일정 및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등 다양한 콘텐츠 또한 제공하고 있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