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새 가구로 집안의 분위기를 싹...프리미엄 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 대전점'

기사입력 : 2019-08-26 11:23
+-
사진=가구톡세상 대구점
사진=가구톡세상 대구점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보통 집안의 분위기를 변화 시켜줄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 중 집안의 가구를 새 가구로 바꾸는 것은 가성비 좋은 경제적인 방법 중 하나이기도 하다. 또한 가구 이외에 것에 특별히 신경 쓸것이 없기 때문에 시간절약도 되기 때문에 일석이조이다.

최근 새가구를 구입하려는 예비부부, 이사하는 사람들이 새로운 보금자리를 위해 가구에 대한 관심과 함께 발품을 팔고 있다.

이에 전국최대규모를 자랑하는 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은 소파, 식탁, 침대 등을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로 소비자들을 찾아간다고 밝혔다.

특히 가구특성상 아무래도 여러 브랜드를 모두 살피기 위해서는 발품을 많이 팔아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에 가구톡세상은 1000~2000평의 규모의 대형 멀티숍으로 때문에 레이디가구, 동서가구, 핀란디아, 라자가구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 가구를 한눈에 둘러볼 수 있어 한자리에서 빠르게 비교하여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사진=가구톡세상 대구점
사진=가구톡세상 대구점
또한 젊은 세대는 물론 기성세대들인 중 장년층들의 눈길까지 사로잡는 디자인과 품질의 샤무드 쇼파, 기능성 패브릭 쇼파 등을 한눈에 비교하고 구입할 수 있다. 이탈리아산 가죽소파 역시 40~50대 중장년층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가구로 최고급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가구톡세상 대구점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 싶은 마음에 특별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을 모두 돌려드릴 수는 없지만 내구성까지 갖춘 질 좋은 가구를 꼼꼼히 살펴보고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는 좋은 가구를 꼭 찾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대전가구단지에서도 크게 주목하는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 '가구톡세상 대전점'은 2018년 윤리경영 고객만족 부분에서 대상을 수상했으며 대량구매를 통해 유통비용을 절감하여 단가를 낮춰서 우수한 품질과 높은 내구성을 지닌 가구를 보다 저렴하게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어 화제이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