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상의 전환과 새로운 변화, 병원 홍보의 미래를 준비하자’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오는 9월 20일 오후 2시부터 강북삼성병원 신관 15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된다.
총 3개의 강의로 구성된 세미나 프로그램은 ▲병원 홍보의 이해와 오해(SBS 조동찬 의학전문기자) ▲디지털 헬스케어는 어떻게 구현 되는가: 병원 홍보를 중심으로(㈜디지털 헬스케어 파트너스 최윤섭 대표파트너) ▲병원 홍보를 위한 트렌드와 정보 검색 그리고 카드뉴스(스몰투빅 배준오 대표) 등 실무 전문가로 구성된 강사진이 강의를 담당할 예정이다.
한국병원홍보협회 이제혁 회장(분당서울대병원 홍보팀장)은 “특별히 이번 세미나에는 병원 홍보의 필요성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시작으로 홍보 · 마케팅의 시대적 변화와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트렌트 키워드까지 실전에 활용 가능한 전문적이고 구체적인 강의들이 포함돼 있다”며 “병원 홍보 담당자들의 실무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는 물론, 각 병원 간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병원홍보협회는 국내 병원 홍보 담당자를 대상으로하는 정기 세미나 개최를 통해 홍보 · 마케팅 관련 지식 함양, 상황별 PR 전략과 위기 대응 능력, 관련 업무에서의 기획 및 실행력 등을 향상시키고 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