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새마을금고, MG새마을금고 음악회 개최

기사입력 : 2019-09-04 15:48
+-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이 인천에서 열린 새마을금고 음악회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이 인천에서 열린 새마을금고 음악회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공유경제신문 김지은 기자] MG새마을금고가 이달 3일 인천 지역을 시작으로 10월 24일까지 서울을 제외한 전국 13개 시도지역에서 ‘MG새마을금고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MG새마을금고가족의 희망을 노래하는 음악회로서 전국 새마을금고 회원 및 비회원이 함께 나누는 축제의 한마당으로 다채롭게 마련됐다. 새마을금고는 음악회를 통해 고객 및 지역 주민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3일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 음악회에서는 모모랜드, 장윤정, 소찬휘 등의 출연진이 약 2만명의 주민들에게 풍성한 가을 저녁을 선물했다.

음악회는 지역별 일정에 따라 뮤지컬 갈라쇼, 애니메이션 크루 등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아스트로, 모모랜드, 마마무, 장윤정, 소찬휘 등 국내 정상급 가수 등이 출연하는 다양한 무대로 꾸며진다. 피날레에서는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연주와 함께 불꽃쇼가 펼쳐져 가을 밤하늘을 화려한 불꽃들로 수놓을 예정이다.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새마을금고의 아름드리 느티나무처럼 깊고 풍성한 문화행사의 의미를 담아 모두가 주인공이 되는 음악회가 되기를 바란다”며“새마을금고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며, 5천만원 상당의 경품 추첨도 진행된다. 지역별 음악회 일정과 경품행운권 수령 등 관련 문의는 가까운 새마을금고에 문의하면 된다.

김지은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