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롯데멤버스, 추석맞이 제휴사별 혜택 풍성

기사입력 : 2019-09-09 13:50
+-
롯데멤버스, 추석맞이 제휴사별 혜택 풍성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롯데멤버스(대표이사 강승하)가 추석을 맞아 슈마커, 오설록, 신한카드, 비씨카드 등 다양한 제휴사와 함께 엘페이·엘포인트(L.pay|L.POINT) 이용고객 대상 혜택을 풍성하게 마련했다.

우선, 이달 30일까지 슈즈 편집숍 슈마커 직영매장에서 엘포인트를 사용하면 사용금액의 30%(최대 1만P)를 재적립해준다. 오설록닷컴에서는 오는 15일까지 엘포인트 회원들에게 최대 2만원 할인 쿠폰과 20% 포인트백 혜택을 제공한다. 쿠폰은 엘포인트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이달 말까지 마이신한포인트를 엘포인트로 전환하는 고객들에게는 전환금액의 5%를 추가 적립해준다. 오늘까지 롯데홈쇼핑에서 엘페이 등록 신한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15%(3만6000P 한도, 신청 필수)를 엘포인트로 돌려준다. 오는 15일까지 롯데마트에서 엘페이 등록 신한카드로 5만원/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롯데상품권 5천원/1만원을 지급한다.

세븐일레븐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엘페이 등록 비씨카드로 결제하면 10% 현장할인이 즉시 적용되며, 샌드위치나 도시락, 소반 카테고리의 상품을 구매하면 30%(최대 1만P)를 엘포인트로 돌려준다. 9월 18일까지 세븐일레븐 명절 선물세트를 엘페이 등록 비씨카드로 구매하면 20% 포인트백(최대 5만P)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롯데닷컴에서는 오늘 엘포인트 3만P 이상 사용 고객에게 30%(최대 1만P, 사전신청 필수)를 재적립해준다.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는 오는 16일까지 냉장고, 건조기 등 엘포인트 행사 상품 6종 구매 시 최대 20만 엘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이달 새로 문을 연 롯데몰 수지점에서는 추석 연휴 기간(9/12~15) 동안 엘페이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3만 엘포인트를 적립해주며, 매일 7명에게 7만7777 엘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슈퍼 매장에서는 오는 14일까지 엘페이로 선물세트 구매 시 결제금액의 최대 6% 포인트백을 받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에서는 이달 15일까지 30만원 이상 엘페이 결제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1~100만 엘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같은 기간, 롯데멤버스 자체적으로 전 제휴사 사용고객 대상 5만원 이상 엘페이 결제 시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5만 엘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첨 이벤트는 모두 사전 응모가 필수다.

이승준 롯데멤버스 마케팅부문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쇼핑, 금융, 교통 등 여러 제휴사들과 손잡고 한층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엘페이·엘포인트 회원들이 가맹점 곳곳에서 누리는 혜택을 통해 더욱 넉넉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엘포인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는 회원들이 보다 센스 있게 명절 안부를 전할 수 있도록 ‘엘포이와 아보프랜즈’ 캐릭터를 활용한 한가위 카드를 제공한다. 엘포인트 한가위 카드는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미지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추석 카드와 함께 엘포인트를 선물(최소 10P, 최대 50만P)하려면 앱 내 테마카드를 이용하면 된다. 선물 받은 엘포인트는 전국 50만 엘포인트 가맹점에서 결제 시 사용하거나 신용카드 결제대금 및 세금 납부, 항공사 마일리지 전환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