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착한나눔] 쿠쿠, 시흥지역 소외계층에게 전기압력밥솥 지원…추석 맞아 온정 나눠

기사입력 : 2019-09-10 09:37
+-
쿠쿠사회복지재단이시흥지역 소외계층에게 쿠쿠 전기압력밥솥을 전달했다. (사진 좌측부터) 시흥시 임병택 시장, 쿠쿠홈시스(주) 배수호 상무이사, 시흥시1%복지재단 서재열 이사장
쿠쿠사회복지재단이시흥지역 소외계층에게 쿠쿠 전기압력밥솥을 전달했다. (사진 좌측부터) 시흥시 임병택 시장, 쿠쿠홈시스(주) 배수호 상무이사, 시흥시1%복지재단 서재열 이사장
[공유경제신문 양혜정 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지난 9일, 경기도 시흥시를 방문해 지역 소외계층 300세대에 전기압력밥솥을지원하며 추석 명절을 맞아 따뜻한 이웃사랑을 전했다.

시흥시 포동 시민운동장에서 진행된 이번 전달식에서 쿠쿠는 ‘시흥시 1% 복지재단’을통해 저소득층 가구를 위해 약 4,260만 원 상당의 전기압력밥솥(CRP-L1065SS)300대를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쿠쿠홈시스㈜ 배수호 상무, 시흥시 임병택 시장, 시흥시 1% 복지재단 서재열 대표가 직접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이번 지원은 쿠쿠사회복지재단이 지역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2007년이후 꾸준히 진행해 온 ‘쿠쿠 사랑나눔 캠페인’의 일환이다.

쿠쿠사회복지재단 관계자는 “민족의 가장 큰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여러사정으로 한가위의 풍요로움을 누리기 힘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갓 지은 밥처럼 따뜻한 온정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온정을 필요로 하는 저소득층 이웃들을 위한 사랑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쿠쿠는 지난 2007년 소외계층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위해 쿠쿠사회복지재단을 설립했다. 이를 통해 지역 소외계층을 후원하는 ‘쿠쿠 사랑나눔 캠페인’, 다문화가정 자녀들의 교육을 지원하는 ‘쿠쿠 레인보우’ 등 꾸준한 사회공헌활동과 사회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있다.

양혜정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