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라벨영, 신개념 발 정화 미스트 ‘쇼킹좀싹킬러미스트’ 출시

기사입력 : 2019-11-01 09:25
+-
라벨영, 신개념 발 정화 미스트 ‘쇼킹좀싹킬러미스트’ 출시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습기, 땀, 가려움, 발 냄새 등으로 고생하는 발을 산뜻하고 쾌적하게 케어하는 신개념 발 정화 미스트 ‘쇼킹좀싹킬러미스트’를 선보인다.

라벨영 신제품 ‘쇼킹좀싹킬러미스트’는 쉽게 관리하기 힘든 문제성 발 고민을 케어하기 위해 붉나무 담금주 진액 성분(붉나무잎/줄기추출물, 붉나무열매추출물, 붉나무충영추출발효물)을 담은 발 정화 미스트로, 발에 간편하게 뿌려주고 흡수시켜주면 발 땀, 습기, 간지러움, 발 냄새 등의 고민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예로부터 민간요법으로 많이 쓰였던 ‘붉나무’ 성분에 착안해 붉나무 유효 진액을 주 성분으로 사용했으며, 붉나무 진액 속 폴리페놀과 탄닌 성분이 발 간지러움, 습함, 발 냄새 등을 정화하고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쇼킹좀싹킬러미스트는 라벨영만의 순간 흡수 및 증발 워터 공법을 적용한 산뜻한 워터 타입으로 만들어져 발에 뿌린 후에도 습기가 남지 않고 순식간에 흡수돼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소취 특허성분을 함유해 발 냄새의 원인부터 케어해줄 뿐 아니라, 시원하면서도 상쾌한 허브민트향으로, 지독한 발 냄새 대신 산뜻하고 청량한 향기로 정화해 준다.

라벨영 관계자는 “누구에게 말도 못하고 혼자 고민하는 것이 바로 발 고민인데, 쇼킹좀싹킬러미스트는 뿌리는 미스트 제품으로 집에서도, 바깥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땀으로 인한 습기, 가려움, 발 냄새까지 케어할 수 있어 편리하다”며 “부츠나 구두, 털이 있는 신발 등 통풍이 잘 되지 않는 신발을 신게 되는 겨울철에 특히 발 고민이 심해지는 만큼 쇼킹좀싹킬러미스트로 상쾌하고 보송한 발로 관리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라벨영 쇼킹좀싹킬러미스트는 라벨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