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SK증권-SK플래닛, 연7% 수익률 '시럽웰스' CMA 상품 출시

기사입력 : 2019-11-14 13:10
+-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SK증권(대표이사 김신)과 SK플래닛(대표이사 이한상)이 손잡고 연 7%의 수익률 혜택이 담긴 ‘시럽웰스 CMA’ 특별판매 상품 가입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시럽웰스 7% CMA’ 상품은 최대한도 300만원, 3개월간 연 7% 수익률(세전)이 적용된다. 시럽 월렛 혜택금융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시럽웰스 마이피그 CMA’ 계좌개설 이력이 없는 최초 신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가입 방법은 ▲ 18일 오후 1시까지 시럽 월렛 ‘혜택금융 서비스’에서 사전 응모 진행 ▲ 사전응모를 마친 고객은 19일 오전 10시부터 밤 12시까지 선착순 1만명에 한해 상품 가입 기회 획득 ▲ 이후 안내 된 기간 안에 계좌개설을 완료하면 된다.

한편 선착순 기회를 놓친 고객 대상으로는 최대 연 1.25% 수익률(세전, 시럽웰스 체크카드 발급 0.1% 우대 적용)로 시럽웰스 CMA 계좌 개설 시 스타벅스 커피 2잔 혹은 1만원 상당의 제휴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SK플래닛은 지난 9월 시럽월렛에 공인인증서를 등록한 사용자라면 누구나 원하는 금융기관과 연동해 카드, 예적금 뱅킹, 보험, 투자, 대출 서비스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혜택금융 서비스’를 시작했다.

SK증권 관계자는 “저금리 시대를 맞아 각종 우대금리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상황이라 그 어느 때보다 이번 ‘시럽웰스 7% CMA’ 상품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앞으로도 쉽고, 편리한 투자 경험 속에서 고객이 진정으로 행복할 수 있는 다양한 금융투자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럽 웰스 연 7% 우대 수익률 CMA 상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럽 월렛’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