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아이폰 구매 고객에게 KB국민은행 리브엠 LTE무제한 요금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쿠팡에서로켓배송으로 애플 코리아 인증 정품 아이폰11(아이폰11프로, 아이폰11프로맥스 포함) 기종을구매하고 KB국민은행 리브엠으로 개통하면 고객은 Liiv M LTE 무제한 요금제 월4만4000원을 1년간 2만2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Liiv M 모바일웹이벤트페이지에서 쿠팡 주문번호를 입력한 고객에게 Liiv Mate 포인트리를 매월 2천100P씩 1년간제공하여, 월 1만9900원에 LTE 무제한요금제를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KB국민카드로 아이폰을 구매하면 기종별로 최대 16% 할인된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쿠팡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급제폰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좋은 쇼핑 경험과 혜택을 드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Apple 브랜드관’을 운영중이며, 애플의다양한 상품을 간편하게 검색하고 로켓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Apple 브랜드관에서는 아이폰은 물론 맥북, 애플워치 등 애플 제품과 애플의 원스톱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하는 애플케어+를판매중이다.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구매한 모든 애플 제품은 정식 서비스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