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우픽은 300여 개의 카테고리별 랭킹 정보와 소비자 리뷰 등을 제공하는 뷰티 플랫폼이다. 매월 약 30만 건의 소비자 리뷰 데이터를 분석하여 카테고리별 베스트 제품을 선별한다.
선크림의 경우 마일드, 톤업, 워터프루프, 진정/쿨링까지 총 4가지 카테고리로 나누어 순위를 선정하고 있으며, 써메딕+의 선케어 2종은 각각 톤업과 진정/쿨링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아줄렌 마일드 5.5 UV 프로텍트 선’은 진정/쿨링선크림 부문 1위에 랭크돼 1개월간 유지했으며, ‘아줄렌 마일드 UV 톤업 선 프라이머’는 톤업선크림 부문에서 1개월간 1~2위에 랭크되는 기록을 세웠다.
써메딕+의 아줄렌 선 2종은 주름, 미백,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소비자들의 지지를 얻었다.
두 제품 모두 캐모마일에서 추출한 천연성분이자 피부 장벽 강화와 풍부한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보이는 ‘아줄렌’을 함유한 것이 특징으로 자외선 차단 효과에 진정 기능을 더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특히 톤업과 프라이머, 선 기능을 담은 올인원 제품인 ‘아줄렌 마일드 UV 톤업 선 프라이머’는 자연스러운 톤업과 함께 모공과 피부 결 정돈 등 메이크업 부스팅 역할까지 가능해 무더운 여름철 메이크업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써메딕+ 관계자는 “글로우픽은 여러 뷰티 제품을 직접 체험해본 소비자의 생생한 리뷰를 바탕으로 그 순위가 선정되는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그 품질력을 인정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이번 신제품 2종은 약산성, 톤업 기능, 무기자차, 유자차 등 두 제품이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어 개인의 피부 타입을 고려해 취사선택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