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 내맘대로 배치할 수 있는 '에비뉴엘 모듈형 천연가죽소파'

기사입력 : 2020-06-17 09:03
+-
사진=에비뉴엘 3인+1인
사진=에비뉴엘 3인+1인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좋은 가죽과 안심할 수 있는 소재만을 사용하는 자코모(JAKOMO)의 신제품 <에비뉴엘 모듈형 천연면피 소가죽소파>를 소개한다.

<에비뉴엘 모듈형 소파>는 자코모(JAKOMO)만의 엄선된 프리미엄 천연가죽을 사용했다. 다양한 구성과 선택으로 1인용, 3인, 4인용, 4인 카우치형을 내맘대로 다양하게 선택하여 구성할 수 있는 모듈형 제품이라 실용적이다.

신혼부부의 경우, 또는 넓지 않은 거실, 넓은 거실, 1인체어만 필요할 경우에 각각 모두 부담없이 선택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편안하게 누울 수 있는 데이베드형 팔걸이와 딤플 포인트가 특징인 에비뉴엘소파는 부드러운 천연가죽 인디핑크 컬러가 추가되어 선택의 폭이 더 넓어졌다. 아름다운 파스텔톤의 인디핑크는 에비뉴엘소파의 부드러운 곡선라인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사진=에비뉴엘 4인 카우치형
사진=에비뉴엘 4인 카우치형

30년 이상 경력의 장인이 국내에서 직접 제작, 생산하는 자코모소파는 합리적인 가격과 편안함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가죽은 물론이고 목재, 접착제 모두 최상급의 안전한 재료만 사용되는데, 이탈리아 송진접착제, E0목재, 그리고 항균파이버로 가족의 건강을 지켜준다. 또한 고밀도 컴포트폼과 4만번테스트를 거친 이탈리아밴드를 사용하여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나 오랜 시간 사용해도 꺼지지 않고 매우 편안하다.

자코모 에비뉴엘 모듈형 천연면피 소가죽소파는 크림아이보리, 라떼, 카멜, 모카, 그레이, 미스티블루, 네이비, 인디핑크 컬러로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