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명디자인 관계자는 "디자인인력과 별개로 직영인쇄소를 운영하는 장점으로 인하여 다른 타업체와의 차별화를 통해 중간비용을 줄이고 가장 합리적인 비용을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박람회 참석을 위해 각종 카탈로그디자인제작, 팜플렛디자인제작, 브로슈어디자인제작 등 다방면의 홍보포스터 및 인쇄물 제작과 관련하여 디자인부터 인쇄까지 의뢰가 많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희명디자인은 희명그룹의 인쇄홍보물 계열사 브랜드로 인쇄업만 20년 이상 지속적으로 해온 업체로 책자제작,수첩제작,쇼핑백 및 대봉투제작 등 디자인부터 인쇄까지 토탈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외교부를 비롯하여 인천공항공사,글로벌 패션 브랜드 H&M,고용노동부 등 공기관 및 각종 패션브랜드와의 업무진행을 통해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한국무역협회 업무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인쇄홍보물에 있어 다양한 레퍼런스를 가지고 있다.
최근 박람회가 연일 이어지는 가운데, 박람회에 필요한 각종 카다로그제작부터 명함 및 현수막 제작 등 토탈로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인쇄소를 직영으로 운영하는 장점과 함께 코엑스 부근에 인쇄소를 가지고 있어 박람회 참석하는 업체에게 빠르게 납품을 할 수 있는 접근성과 시스템도 겸비했다.
희명그룹(희명디자인) 손상협 대표는 "불필요한 중간비용을 생략하고 디자인과 인쇄비용의 합리적인 비용제시와 함께 직영인쇄소 운영을 통해 빠른 인쇄 납품 처리가 가능하기에 현재까지도 연간 단위로 각종 공기관 및 대기업 납품을 맡아서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그룹사로 다양한 업무 영역을 갖추고 있는 계열사들이 많다. 하반기에는 다양한 업무채널을 확장할 방침이며, 코로나19의 영향 가운데 국내기업들의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제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희명디자인의 다양한 정보 및 안내와 관련해서는 공식웹사이트 및 고객센터 유선상담을 통해 상세히 확인이 가능하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