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앱코 오엘라 무선 진동 마사지건 MG01(소형), 1+1 여름 특가 진행

기사입력 : 2020-07-21 14:44
+-
앱코 오엘라 무선 진동 마사지건 MG01(소형), 1+1 여름 특가 진행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생활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가 무선 진동 마사지건 MG01(소형) 1+1 핫 썸머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MG01 마사지건은 어깨 결림, 뭉친 근육을 푸는데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앱코라이프와 명프로에서 진행한다. 7월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벤트다.

마사지건은 운동선수 및 전문가들 중심으로 경기력, 근육강화를 목적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최근 집에서 운동하는 일반인들까지 그 인기의 열풍이 지속되고 있다. 오엘라 무선 마사지건은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근육 경직과 통증을 완화하며 속근육까지 자극하여 전문가가 마사지 한 듯한 강력한 마사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온몸 구석구석 뭉친 근육 부위를 더 강력해진 파워 BLDC 모터로 마사지하여 경직된 근육을 이완시킬 수 있다. 강력한 2,400 RPM의 성능을 자랑하며 3단계로 파워를 조절해가면서 사용할 수 있다. 트리거 포인트(통증 유발점)을 집중적으로 마사지해 스트레스와 피로 개선에 효과적이다.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최대 5시간 30분 동안 사용 가능하다.

오엘라 마사지건은 타사대비 420g의 가벼운 중량과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에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통한 안정적인 그립감까지 고려하여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한다. 기존에 출시된 제품보다 가벼운 중량으로 제작되어 손목의 무리가 덜하며, 52db 저소음으로 제작되어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근육 부위별로 교체해가면서 쓸 수 있는 3가지의 마사지 헤드도 구성품으로 제공된다. 라운드볼, U자, 스파이럴 헤드로 팔뚝, 어깨라인, 뒷목, 발바닥, 손바닥, 종아리 등에 다양한 부위에 맞는 맞춤 마사지를 할 수 있다.

한편, 오엘라는 가전제품 회사 출신 전문가들이 뭉쳐서 오랜 시간 동안 기획, 연구, 개발, 테스트 등 과정을 거쳐 높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인다. 오엘라 관계자는 “1+1 특가 행사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마사지건으로 구매하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