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레시피 개선으로 더 맛있어진 맘스터치 치킨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떠오르는 차박·캠핑 트렌드에 맞춰 감성 가득한 블루투스 스피커 랜턴 등 푸짐한 경품 혜택까지 마련했다.
이번 ‘치느님 심리테스트’ 이벤트에 참여하면, 간단한 심리테스트로 참여자 본인의 성격 유형과 함께 찰떡궁합인 맘스터치 치킨을 제안해준다. 해당 결과는 ▶’클래식’형, 후라이드치킨 ▶’분위기메이커’형, 맘스양념치킨 ▶’타고난리더’형, 간장마늘치킨 ▶’타고난모험가’형, 닭강정트리오 ▶’평화주의자’형, 반반치킨 ▶’행복한 욜로’형, 치즈뿌치 등으로 제시된다.
실제로 맘스터치는 더 맛있는 치킨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이달부터 치킨 레시피를 업그레이드 했다. 맘스터치에서 가장 인기있는 싸이버거 패티의 ‘케이준 스타일 핫크리스피’ 레시피를 모든 치킨 메뉴에 적용해 더 바삭하고 맛있는 치킨을 맛볼 수 있다. 또 새로워진 양념 소스로 맛과 풍미를 개선하여, 치킨 메뉴 품질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맘스터치 치킨은 ▲후라이드치킨 ▲맘스양념치킨 ▲간장마늘치킨 ▲치즈뿌치 ▲치파오치킨 등이 있으며, 메뉴별로 반마리, 한마리 각각 선택 가능하다. 이 외에도 반반치킨, 순살떡강정, 순살텐더, 통다리치킨 등이 있다.
이번 ‘치느님 심리테스트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심리테스트 후 나오는 결과를 필수 해시태그(#맘스터치 #맘스터치치킨맛집 #치느님심리테스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전체 공개로 업로드하면 참여완료 된다. 당첨자에게는 은은한 조명과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감성 아이템인 ‘LED 랜턴 블루투스 스피커’(200명)와 신제품 ‘닭강정트리오 모바일 상품권’(100명)을 증정한다. 컨텐츠 업로드 시 찰떡궁합인 치킨을 구매한 사진도 함께 올리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한편, 맘스터치는 치킨 맛과 품질 업그레이드와 함께 지난 2일, 강정 3종을 하나로 묶은 신제품 '닭강정트리오'를 출시했다. 맛있는 닭다리살과 쫄깃한 쌀떡의 환상적인 조화가 일품으로, 3가지 맛의 특제소스의 순살 떡강정 세트를 한번에 맛볼 수 있는 가성비 메뉴로 호응을 얻고 있다.
정지철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