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맥도날드, 취향존중 버거할인 '맥런치' 재출시

기사입력 : 2021-02-22 09:27
+-
맥도날드, 취향존중 버거할인 '맥런치' 재출시
[공유경제신문 정지철 기자] 맥도날드가 인기 버거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맥런치 세트’를 오는 25일 재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맥런치는 점심 시간 동안 맥도날드의 대표적인 버거 세트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고객 혜택 플랫폼이다. 맥도날드의 맥런치는 지난 2005년 첫 출시한 이래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왔으며, 2018년 종료된 이후에도 지속적인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이 있었다. 맥도날드는 다양한 버거 세트를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3년 만에 맥런치를 재출시한다.

맥도날드의 돌아온 맥런치는 ‘빅맥’,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1955 버거’,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맥치킨 모짜렐라’, ‘슈슈 버거’, ‘쿼터파운더 치즈’ 7종으로 구성됐으며,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정가 대비 평균 약 14% 할인된 가격으로 세트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7종의 버거는 맥도날드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인기 버거 세트 메뉴로 구성했다. 맥런치를 통해 고객들은 자신의 취향과 입맛에 맞는 다양한 인기 버거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매일 점심시간에 만나 볼 수 있게 된다.

맥도날드는 맥런치 출시에 맞춰 신나는 리듬과 재미있는 컨셉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남성 듀오 노라조의 노래 ‘빵’을 중독성 강한 가사로 개사한 ‘맥런치송’을 선보여 유쾌하게 맥런치를 표현할 예정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는 맛있는 메뉴를 먹으며 점심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맥런치 세트 메뉴 구성에 심혈을 기울였다”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자신의 취향에 맞는 메뉴를 먹을 수 있는 맥런치 메뉴를 많이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지철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