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더클래스 효성이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 이용을 독려하고,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차량이 함께하는 일상에 편리함을 더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내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 유상수리를 받는 고객에게 와이퍼 블레이드 부품을 제공하며, 온라인 서비스 예약 후 입고 시에는 메르세데스-벤츠 마스크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의 럭셔리 디자인과 헤리티지가 담긴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도 1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으로 누적 판매 10만대를 돌파하고 딜러십 어워드에서 높은 서비스 역량을 인정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품격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서초, 도곡,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등 11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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