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아모레퍼시픽 신한카드’ 출시...15% 뷰티포인트 적립 등

기사입력 : 2021-06-03 14:50
+-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신한카드와 함께 ‘뷰티포인트’ 적립 혜택을 담은 ‘아모레퍼시픽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카드로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화장품, 건강식품 그리고 생활용품의 모든 브랜드 이용 시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를 이용금액의 15%만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방문판매,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등 아모레퍼시픽 가맹점에서 이용하는 금액의 15%를 뷰티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아모레퍼시픽이 아닌 다른 가맹점에서 이용하는 금액도 5% 뷰티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할인점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과 면세점, 학원, 커피전문점, 주유소(충전소 포함) 업종에서 이용할 때도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오는 7월 31일까지 아모레퍼시픽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시 2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동시에 5만원 이상을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2만 뷰티포인트를, 10만원 이상을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4만 뷰티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최종 5만원 이상을 결제하는 고객은 4만8000원, 10만원 이상을 결제하는 고객은 7만6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신한카드’는 아모레퍼시픽이 추구하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뷰티 상품의 특징을 담은 4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카드 신청 시 스킨의 부드러움, 립글로스의 반짝임, 베이스메이크업의 톤차트, 쉐도우의 상큼한 컬러감, 아모레퍼시픽의 70년대 메이크업 캠페인인 오마이러브의 사랑스러운 패턴까지 총 4가지 디자인 중 1가지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