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방송에서 소개되는 제품은 ‘벤티 그레인프리’ 1.5kg으로, 소비자들에게 가성비 좋은 사료로 인정받는 제품이다.
심장질환, 암과 같은 특이 질병 사료는 아니지만 동물병원 주요 방문 이유인 반려견의 설사·구토(전 품목 프리바이오틱스 첨가), 골절로 인한 파행(관절관리), 피부염·알러지(피모관리), 중성화 수술 후 비만(체중·중성화관리) 및 반려묘 비뇨질환·구내염(요로·염증관리) 등 예방에 도움이 되도록 설계한 펫푸드이기 때문이다.
또한 제 1원료로 국내산 가수분해 닭고기를 사용해 80%의 동물성 단백질 함유량과 원료의 안전성, 기호성까지 갖춘 탁월한 휴먼그레이드 제품이다.
방송은 오후 4시 20분부터 5시 20분까지 한시간동안 K쇼핑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반려동물의 상태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반려묘 요로·염증관리, 피모·관절관리, 반려견 관절관리, 피모관리, 체중·중성화관리의 5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K쇼핑 구매 고객만을 위한 혜택으로 기존 가격 대비 1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특별서비스로 ‘벤티 스틱’ 14g 12봉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반려동물의 입맛을 미리 알아보고 제품 사용여부를 결정할 수 있게 급여 테스트용 그레인프리 샘플 50g을 함께 증정해 기호에 맞지 않을 시 무료로 반품할 수 있다.
사조동아원 관계자는 “벤티는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위해 서울대 겸임교수 오원석 수의학 박사님과 공동 설계한 브랜드로서, 이번에 선보인 그레인프리는 식품용 노르웨이산 연어, 자색고구마 등 프리미엄 원재료를 아낌없이 넣은 제품이다. 특히, 높은 가수분해 단백질 비율로 기호성 증가, 소화흡수율 향상, 피부 알러지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추가로 증정되는 벤티 스틱은 고지베리(구기자)가 5% 이상 함유돼 강아지 눈물개선 및 고양이 헤어볼 관리에 도움을 준다”며 “6월 중에 50년 전통 오리농장 사조원에서 직접 키운 식품용 오리를 80% 함유한 ‘벤티 오리저키’ 80%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