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칼로리는 낮으면서 간편하게 단백질까지 보충할 수 있는 건강 간식, 간편 안주 ‘365.24 닭가슴살 꼬꼬칩’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사조대림의 ‘365.24 닭가슴살 꼬꼬칩’은 닭가슴살과 어포를 혼합한 신개념 건강 간식이다. 국내산 닭가슴살과 어포를 반죽해 오븐에 구워 바삭바삭한 식감과 담백한 맛, 고단백의 영양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다.
‘365.24 닭가슴살 꼬꼬칩’은 오븐에 구운 닭가슴살의 담백한 맛과 식감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담백한 오리지널’과 청양초 분말로 매콤한 맛을 더한 ‘매콤한 스파이시’, 깐깐하게 선별한 국산 김과 함께 구워 맛과 향이 일품인 고소한 김스틱’의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담백하고 바삭한 식감과 한봉지당(25~30g) 100~120Kcal의 낮은 열량, 5~6g의 단백질까지 챙길 수 있어 다이어트나 근력운동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아이들에겐 영양 간식으로, 홈술족들에겐 간단하지만 특별한 술안주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고 있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성정은 담당은 “최근 먹거리를 선택하는데 있어 영양소 하나까지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간식·안주도 더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365.24 닭가슴살 꼬꼬칩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건강하고 맛있으면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365.24 닭가슴살 꼬꼬칩은 가까운 편의점, 슈퍼마켓,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