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가전 및 리빙 관련 카테고리가 대상이며 애플, 삼성, 한샘 등 50여개 브랜드 인기 제품을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할인 혜택을 풍성하게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의 ‘가격호러쇼 10% 할인쿠폰’을 총 4종 제공한다. 디지털가전 품목을 대상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리빙가구 품목 역시 동일한 쿠폰을 각각 1장씩 지급하며, ‘가격호러쇼 10% 할인쿠폰’은 ID당 하루 1회씩 다운로드할 수 있다.
G마켓에서는 카드사 중복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스마일페이를 이용해 4대 카드사(삼성·현대·신한·KB국민카드)로 결제 시 5% 중복 할인된다. 3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5만원, 10만원 이상은 최대 10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삼성, 애플, 한샘 등 인기 브랜드 추가 혜택도 대거 마련했다. 우선 ‘삼성’은 KB국민카드를 이용해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스포크 에어컨, 냉장고, 건조기 등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애플’은 에어팟프로, 애플워치, 아이패드 등 전 상품을 9% 할인가에 선보이며, 애플 브랜드관 전용 10%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한샘’은 전 상품 최대 31% 할인, 추가 7%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다.
G마켓에서는 샘키즈 수납장 포토상품평 이벤트, 옥션에서는 슬리핑코드 매트리스 4주 무료체험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50여개 브랜드의 추가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매일 자정, 사이트 별로 G마켓과 옥션의 MD가 엄선한 특가 상품 5종도 공개한다. 22일엔 G마켓에서 ▲아이리스 저소음 써큘레이터 ▲간소 자동 핸드워시 디스펜서 세트, 옥션에서는 ▲삼성 비스포크 제트 청소기 ▲삼성 노트북 플러스2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디지털리빙 썸머 가격호러쇼’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부문장 이주철 전무는 “강도 높은 거리두기 상황으로 인해 폭염 속에도 집에서 있는 시간이 많아진 소비자들을 위해 대규모 디지털, 가전 및 리빙 연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