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지난 10월 가을맞이 나들이객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의 안전한 드라이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던 서비스 캠페인 ‘위드 더클래스 효성’의 연장선이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 ‘위드 더클래스 효성 시즌2’는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전국 11개 공식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더클래스 효성은 캠페인 기간 내 엔진오일 30% 할인(공임 제외) 혜택과 에어컨, 엔진오일 필터,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의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마이바흐 및 AMG 차량은 제외된다.
또한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의 최대 4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겨울용 타이어 4본을 구매하는 선착순 60명의 고객에게 ‘웰컴 패키지(블랙)’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단, 일부 겨울용 타이어에 한해 진행되며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된다.
동시에 더클래스 효성 도곡 서비스센터에서는 동일 시내에 한해 픽업&딜리버리 서비스와 기프티콘 이벤트 등 추가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마지막 방문일 기준으로 6개월 이상 경과된 고객 중 ISP 정기 점검 또는 엔진오일의 유상 수리 고객에 한해 입고 시 기프티콘을 선착순 증정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겨울을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한 드라이빙과 꼼꼼한 차량 관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서비스 캠페인의 시즌2를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준비된 만큼 서비스 캠페인 기간 내 많은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등 9개의 전시장과 강남대로, 서초, 도곡,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등 11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