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덤은 지난 2월 22일, KT의 20대 전용 서비스 Y가 여러대의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는 20대를 위해 출시한 20대 특화 혜택이다. KT 5G를 이용하는 20대 고객이면 추가 디바이스 또는 테더링에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기기 공유데이터를 2배 제공받고, 스마트기기 1회선도 무료로 쓸 수 있다.
Y덤 필기왕 선발대회는 태블릿으로 메모하는 것이 일상이 된 20대들이 자신만의 태블릿 노트 필기를 선보이는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이다.
디지털 디바이스 기반의 노트 필기라는 신선한 소재를 통해 즐거움과 재미를 선호하는 20대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내는 것이 기획 의도다.
Y덤 필기왕 선발대회는 만 29세 이하 고객은 통신사 관계 없이 KT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의 Y덤 혜택 팁앤톡 영상을 시청 후 Y덤 혜택 소개 내용을 태블릿을 통해 나만의 스타일로 정리하고 연동된 링크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Y덤 필기왕 선발대회 최우수작은, 먼저 우수작 세 작품을 선정해 Y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 후 투표로 최종 선발된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참가자 3명에게 최신형 태블릿이 증정되며 선착순 100번째, 200번째, 400번째 참가자에게는 특별상인 ‘두배가된덤’도 주어진다.
또한 전체 참가자 중 20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5000포인트도 증정한다. 세부 일정과 응모 방법은 KT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구강본 상무는 “Y덤 필기왕 선발대회는 자신을 표현하고 참여하는 경향이 강한 20대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마련했다”며 “KT의 Y덤 혜택을 활용해 20대 고객들이 멀티 디바이스를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