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만원부터 예약할 수 있는 ‘상상이상(3323) 패키지 I’은 스탠다드 객실 1박, 롯데호텔 상품권(3만원), 엔제리너스 커피쿠폰 3매로 구성 되어 있다. 2박 이상 투숙 시 이용 가능한 ‘상상이상(3323) 패키지 II’는 스탠다드 객실 2박, 롯데호텔 상품권(3만원), 롯데시티호텔구로 무료 숙박권 1매가 제공되며 요금은 26만원이다. 무료 숙박권의 경우 추석 연휴가 있는 9월 29일부터 10월 19일 기간 내 사용할 수 있으며 투숙당 1회 제공된다. 상기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의 경우 가능 시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3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지난 2014년 7월 오픈한 롯데시티호텔구로는 서울 서남권의 랜드마크 호텔로서 IT 산업의 메카인 구로디지털 밸리에 위치한 프리미엄 업 스케일 호텔이다. 20층 규모의 탁 트인 시내 전망을 갖춘 283실의 고급스러운 객실과 스타일리시한 뷔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으며, 야외 테라스와 연회장에서는 고품격 웨딩 및 다양한 연회를 즐길 수 있어 오픈 이후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롯데호텔은 7월 1일부터 7월 20일까지 롯데리조트속초의 오픈을 기념하는 내국인 투숙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BMW코리아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상기 기간 동안 국내 롯데호텔체인(13개, 시그니엘서울 제외)에 투숙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프런트에서 지급 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당첨 여부를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폰은 투숙기간 내 1회(객실당 1매) 제공되며 롯데리조트속초 슈페리어 스위트 숙박권, 롯데호텔제주 프리미어 스위트 숙박권, BMW 드라이빙센터 바우처, BMW 어린이용 자동차 ‘베이비 레이서’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