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선보이는 강남 플래그샵은 기존에 운영 중이던 강남점 매장을 확장 이전 하여 업그레이드 한 버전으로, 기존 강남점 매장이 1층과 2층, 3층으로 나뉘어져 상품을 분산해 보여줄 수 밖에 없었던 단점을 없애고 한 개의 단일 층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의 모든 패션 스타일 상품들을 한번에 돌아 볼 수 있도록 했다
또, 미쏘 강남 플래그샵에서는 데일리룩 아이템뿐만 아니라 바캉스룩 아이템과 이너 라인, 잡화 상품들까지 총 2,000여 가지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강남지역 특성상 선호도가 높은 상품인 블라우스와 정장바지, 자켓류 등 오피스룩 상품 라인을 확대 구성 해 지역 내 상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 한 것이 특징이다.
강남점은 미쏘 매장 중에서 최고의 매출을 기록하는 대표 매장으로서, 지난 2010년 10월에 강남 지역에 처음 진출한 이래로 총 3번의 리뉴얼 오픈을 거치며 지속적으로 매장을 확대해 왔다. 강남지역의 2030여성들을 타깃으로 다양한 트렌드 상품을 선보이며 꾸준한 매출 성장을 이루어 내기도 했다.
이랜드 관계자는 “커져만 가는 매출과 늘어나는 고객 니즈가 모두 반영 될 수 있도록 매장을 확장 오픈을 하게 됐다” 라며 “강남지역의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며 지역 내 패션 트렌드 대표 매장으로 거듭 날 것” 이라고 말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