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유진기업, 홈데이 1주년 기념 고객감사 대축제 실시

기사입력 : 2017-08-07 09:11
+-
유진기업, 홈데이 1주년 기념 고객감사 대축제 실시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유진그룹의 홈 인테리어 브랜드 홈데이가 브랜드 론칭 1주년을 맞아 1호점인 목동점에서 ‘고객 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홈데이 목동점에서는 브랜드 론칭 1주년을 기념해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총 3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이벤트는 홈데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이벤트에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1천만원 상당의 서유-럽 가족 여행권, 2등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주말 골프 라운딩 이용권, 3등에게는 50만원 상당의 호텔숙박권을 증정한다.

전체 리모델링 공사 고객을 대상으로 ‘리모델링 특집전’을 마련했다. 주방, 마루, 창호, 시스템 가구 등 주요 품목들에 대해 최대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품목별로 붙박이장, 현관장 등 추가할인을 비롯하여 전기쿡탑을 무료 증정한다. 계약금액대별로 발뮤다 공기청정기와 토스터를 비롯하여, 50만원 상당의 정리수납 서비스 상품권 등 푸짐한 사은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진열상품 특가기획전’도 마련했다. 국내외 유명브랜드의 양변기, 세면기 등 욕실상품과 조명상품 등 매장 진열상품들을 최대 50%까지 할인판매한다.

경품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리모델링 특집전과 계약금액대별 사은품과 진열상품 특가기획전은 9월 3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데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혜영 홈데이 부장은 “홈데이 론칭 이후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고객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홈데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유진그룹의 모기업인 유진기업은 지난 해 9월 홈 인테리어 브랜드인 홈데이 1호점을 오픈한데 이어, 올해 2호점과 3호점을 각각 송파와 일산지역에 개장할 예정이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