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랑콤, 배우 김고은 ‘압솔뤼 로즈 글로스’ 가을 화보 공개

기사입력 : 2017-08-23 01:34
+-
배우 김고은 랑콤 압솔뤼 로즈 글로스 화보 (사진= 하이컷 제공)
배우 김고은 랑콤 압솔뤼 로즈 글로스 화보 (사진= 하이컷 제공)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최근 이준익 감독의 13번째 작품 '변산' 여주인공으로 변신을 예고한 배우 김고은과 우아한 가을 여신 룩을 선보여 화제다.

22일 랑콤은 립 메이크업 신제품 ‘압솔뤼 로즈 글로스’ 출시를 기념해 배우 김고은과 함께 프랑스 파리 외곽의 고성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하고 올 가을 트랜드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랑콤이 새롭게 선보이는 ‘압솔뤼 로즈 글로스’는 쉬어, 크림, 벨벳마뜨의 3가지 텍스처에 다채로운 23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안티에이징 성분 ‘프록실린(ProXylane™)’이 함유되어 입술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

이번 화보에서 배우 김고은은 랑콤 압솔뤼 로즈 글로스의 다채로운 립 컬러와 텍스처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우아하고 순수한 이미지부터 여성스럽고 고혹적인 분위기까지 팔색조 같은 매력을 뽐냈다.

특히, 보송보송하고 깨끗하게 정돈된 피부와 브라운 소프트 컬러로 음영감을 살린 눈매를 연출한 후, 입술에는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에 우아한 말린 장미 컬러가 특징인 ‘압솔뤼 로즈 글로스 크림 #422 더스티 로즈’를 정교하게 발라 가을에 어울리는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랑콤 관계자는 “다양한 표정과 매력을 가진 배우 김고은이 랑콤 압솔뤼 로즈 글로스가 보여줄 수 있는 다채로운 컬러와 텍스처를 표현하기에 적격이라고 생각해 화보를 함께 하게 되었다”며 “청순부터 고혹적인 매력까지 넘나드는 이번 화보를 통해 압솔뤼 로즈 글로스가 담아내고자 하는 아름다움을 만나볼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배우 김고은이 화보에서 선보인 랑콤 ‘압솔뤼 로즈 글로스’는 오는 8월 24일(목)에 공식 론칭하며, 현재 신세계백화점과 신세계몰에서 선출시 중이다. 또한 배우 김고은의 매력이 담긴 랑콤 화보는 하이컷 9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