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더플레이스 531 펜션
17년 7월 오픈한 신축펜션으로 전 객실에서 거제 흥남 해수욕장을 감상할 수 있다. 펜션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거제 흥남 해수욕장’이 위치해 있으며 각 층별로 구성된 객실에서 나만의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개별 테라스에서 거제의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가족 또는 커플과 즐거운 하루를 보내기에 좋다.
◆거제도 팜스테이 펜션
섬 속의 섬 거제 칠전도에서 즐기는 휴식공간. 거제도 안의 육로로 연결된 신비한 섬 칠전도에 위치한 펜션으로 거제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고 있는 곳이다. 객실 내에는 스파도 구비되어 있어 여행의 피로를 해소할 수 있으며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코스 바비큐 파티를 밤하늘을 바라보며 옥상에서 즐길 수 있다.
◆사천 까샤126 펜션
아름다운 남해대교를 담은 힐링 플레이스. 전 객실 오션뷰로 남해대교를 바라보며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잔디 정원이 매력적인 펜션이다. 복층형 객실 3개와 원룸형 객실 2개 등 총 5개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남해대교가 펼쳐진 전경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파스텔 톤의 차분하고 모던한 객실 인테리어와 식기류, 양념 등이 기본 셋팅이 되어있어 펜션여행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통영 세이셸 풀빌라
잔잔하게 펼쳐지는 아름다운 통영 바다를 감상하며 편안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17년 5월 오픈한 펜션으로 깔끔함은 기본이고 전 객실 복층구조 및 개별 풀장으로 프라이빗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수영장, 족욕장 등 편안한 부대시설도 이용할 수 있으며 유아 동반 고객을 위한 유아 놀이터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가족여행에도 불편함 없이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좋다.
◆통영 풀빌라 s468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풀빌라 펜션. 거제도와 통영 사이에 있는 해간도에 위치하고 있어 통영과 거제도 여행을 모두 즐길 수 있다. 객실 내 개별 테라스에서 보는 오션뷰는 상상 그 이상을 자랑한다. 전 객실 와이파이가 가능하며 상비약이 구비되어 있어 여행객을 위한 펜션 사장님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모던한 인테리어와 프라이빗한 휴식이 가능해 낭만과 커플과 가족 여행에 적합하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