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아시아드, 센텀시티, 동래, 화명에서 진행되며, 각 극장별로 골라 보는 재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들부터 개봉 예정작까지 총 8편의 영화를 모았다.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7천원 관람이라는 가격적인 혜택도 더했다.
올 상반기 개봉해 인기를 모았던 ‘너의 이름은.’, ‘극장판 또봇: 로봇군단의 습격’, ‘꼬마참새 리차드: 아프리카 원정대’, ‘터닝메카드W: 블랙미러의 부활’과 9월 개봉작 ‘극장판 에그엔젤 코코밍: 푸르밍과 두근두근 코코밍 세계’ 등을 엄선했다. 또한 ‘키즈패밀리 애니기획전’에서만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개봉예정작으로는 ‘극장판 요괴워치: 하늘을 나는 고래와 더블세계다냥!’, ‘딥’, ‘매직울프’ 등이 있다.
이번 기획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기획전을 관람한 고객에게는 각 관람 극장 매표소에서 관람 티켓 인증 시 홍삼과즙음료 ‘아이키커’(1,600명), 소형 완구 ‘캡슐토이’(1,200명)를 선착순 1인 1개씩 증정한다.
또한 애니기획전 영화 관람 전 상영관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마술쇼와 치어리딩 공연도 준비했다. 먼저 오는 10일(일)에는 매직Q의 마술쇼 공연을 진행한다. CGV센텀시티에서는 ‘꼬마참새 리차드’ 상영 전에, CGV아시아드에서는 ‘너의 이름은.’ 상영 전에 약 10분간 진행되는 마술쇼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 어린이 응원단 슈팅스타가 선보이는 치어리딩 공연도 예정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9월 11일 이후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GV 조진호 영업2사업부장은 “애니메이션 선호도가 높은 극장을 선별해 가족 관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영화도 관람하고 깜짝 공연까지 즐기며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