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롯데호텔서울, 비즈니스 트래블러 선정

기사입력 : 2017-09-11 21:04
+-
롯데호텔서울 박재홍 총지배인(오른쪽)이 8일 홍콩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비즈니스 트래블러 어워드 시상식에 참석해 수상하고 있다.(사진=호텔롯데)
롯데호텔서울 박재홍 총지배인(오른쪽)이 8일 홍콩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비즈니스 트래블러 어워드 시상식에 참석해 수상하고 있다.(사진=호텔롯데)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롯데호텔서울은 지난 8일 세계적 여행 전문지 ‘비즈니스 트래블러(Business Traveller)’ 아시아 태평양판이 선정한 ‘2017년 서울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2017 Best Business Hotel in Seoul)’로 뽑혔다고 11일 밝혔다.

롯데호텔서울은 지난 2010년 이후 8년 연속으로 서울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로 선정됐다.

1976년 창간된 비즈니스 트래블러는 매년 여행 경험이 많은 비즈니스 여행자를 엄선해 시설 및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그에 따른 객관적인 평가를 토대로 세계 최고의 호텔과 항공사를 선정하고 있다.

롯데호텔서울은 서울의 중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대규모 국제회의나 비즈니스 행사에 최적화된 공간과 롯데호텔만의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아울러 정통 반가의 상차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한식당 ‘무궁화’, 미슐랭 3스타 셰프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세련된 업스케일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 등의 식음업장도 해외 비즈니스 투숙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올해 7월 1일부터 대대적인 트랜스포밍이 진행되고 있는 롯데호텔서울의 신관은 국내 최대 규모의 로얄 스위트와 복층 클럽 라운지, 공항부터 호텔까지 원 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어포트 리셉션과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위한 버틀러 박스 등 6성급 이상의 시설과 서비스를 갖추어 재탄생 될 전망으로 더욱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롯데호텔은 ‘아시아 톱3 브랜드 호텔(ASIA TOP 3 BRAND HOTEL)’ 이라는 비전 아래 현재 국내 토종 브랜드로서는 최다인 25개(국내 17개, 해외 8개) 호텔 및 리조트를 운영 중이다. 올해 시그니엘서울, 롯데리조트속초, 롯데호텔양곤, 롯데호텔상트페테르부르크를 성공적으로 오픈한 롯데호텔은 하반기에도 롯데아라이리조트, L7강남 등 국내외 다양한 체인을 오픈하여 글로벌 체인으로서의 면모를 공고히 할 예정이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