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분야의 미슐랭 가이드로 불리는 ‘와인 스펙테이터 레스토랑 와인 리스트 어워드’는 미국에서 발간되는 세계적인 와인 전문지 ‘와인 스펙테이터’가 매년 전 세계 레스토랑을 대상으로 수여하는 상이다.
리빙룸은 ‘어워드 오브 엑설런스’에 이름을 올렸는데, 메뉴의 가격과 스타일에 어울리게 선택된 와인 리스트를 보유한 레스토랑에게 주어지는 레벨이다. 이 레벨에 선정된 와인 리스트는 최소 90종 이상의 와인을 보유하며, 분별력있는 와인 애호가들의 다양한 기호를 만족시키는 적절한 선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영국 왕실의 열렬한 지지와 영화 ‘007 시리즈’를 통해 제임스 본드의 샴페인으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볼렝저(Bollinger)의 스페셜 뀌베 브뤼(Special Cuvee Brut, NV)를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볼렝저는 피노 누아를 60% 이상 가미해 오랜 숙성을 가능케 함으로써 깊고 긴 맛을 자아내고, 오크 통에서 발효시켜 무게감 있는 구조와 함께 중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신선한 산도와 섬세하면서 풍성한 버블, 사과 향과 이스트 향이 조화를 이루는 스페셜 뀌베 브뤼는 쏘는 듯한 버블이 입 안에 퍼지면서 혀의 감각을 자극하고, 상큼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입 안을 감싸안아 주기 때문에 모든 음식과 잘 어울린다.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리빙룸의 와인 스펙테이터 어워드 증명서를 두가지 해시태그 (국문, 영문 모두 가능: #파크하얏트부산, #리빙룸, #parkhyattbusan, #livingroom)와 함께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며, 포스팅 한 건당 2잔까지 50% 할인 가격이 적용된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