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대표 이재욱)가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자알볼로는 창립 12주년을 맞아 창립기념일인 오는 22일 단 하루 동안 방문 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피자알볼로 전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방문 포장 고객들 중 선착순 50명에게만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피자알볼로의 대표 메뉴인 단호박피자, 고구마피자, 포테이토피자, 불고기피자(이상 R사이즈)에 한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지금의 피자알볼로를 있게 해준 점주들과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로,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할인 금액은 전액 본사가 부담한다. 이는 실질적으로 매장에서 피자를 만들때 재료값에 대한 부담을 덜어줌으로써, 푸짐한 토핑으로 사랑받는 피자알볼로의 제품 퀄리티를 그대로 유지시켜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점주와 고객 모두에게 큰 혜택으로 다가갈 전망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피자알볼로의 12주년을 기념하고, 피자알볼로가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도록 아끼고 사랑해준 많은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100년 가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피자알볼로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국내 토종 수제피자 프랜차이즈 전문점으로 이탈리아 전통피자에 한국식 피자를 접목,100년 이상 갈 수 있는 한국전통 피자가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