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추석 연휴 잊지 말고 챙겨가세요.. '아기물티슈' 슈퍼대디 필수품

기사입력 : 2017-09-29 22:47
+-
(사진=슈퍼대디)
(사진=슈퍼대디)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장장 10일에 이르는 긴 연휴 추석 기간 중 꼭 챙겨야 할 필수품이 무엇인지 모르는 소비자들이 적지 않다.

사계절 기저귀 전문 브랜드 슈퍼대디에서 29일 영유아 부모를 위한 추석연휴 꼭 챙겨야 할 필수품을 공개했다.

가장 중요한 기저귀는 짐의 부피를 줄여줄 소포장된 기저귀가 좋다. 사계절 기저귀 슈퍼대디 매직슬림 밴드/팬티기저귀는 쇼핑백 형식의 소포장으로 휴대가 편할 뿐만 아니라, 놀라운 흡수력으로 장시간동안 사용 가능한 연휴 필수품이다.

아이가 있는 부모라면 외출 필수품인 아기물티슈. 슈퍼대디 아기물티슈 슈퍼:P는 73gsm의 도톰하고 부드러운 엠보 원단을 사용해 민감한 아기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며, 라벤더오일을 함유해 환절기 피부에 촉촉한 보습을 도와준다.

슈퍼대디 아기물티슈는 아기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중요하게 생각해 외부 기관(Ellead)을 통해 피부자극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은 바 있어 안전성 부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항상 지내던 집이 아닌 타지로 이동하는 경우 애착 인형은 필수품이다. 낯선 환경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애착인형으로 인하여 새로운 환경에서도 분리불안을 덜 느끼게 하는 등 심리적 안정감을 부여한다.

또한 장시간 귀성길 교통 체증으로 인하여 아이의 칭얼거림을 방지하기 위해서 보조배터리는 필수이다. 미리 다운 받은 애니메이션이나 유투브를 통해 동영상 재생 중 베터리 소모를 막아주며, 연휴 맞이 고운 한복을 입은 아이들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기 위해 보조베터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

한편, 안전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안전한 기저귀로 알려진 슈퍼대디의 밴드/팬티기저귀 일부 품목이 품절된 바 있다. 슈퍼대디 기저귀 업스타일 밴드 중형, 업스타일 슬림핏 팬티기저귀 빅형, 사계절 기저귀 매직슬림 팬티 빅형이 품절됐으며, 빠른 시일 내 재입고 될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