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더마코스메틱 라마린,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할 특별한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 2017-10-14 01:10
+-
(사진=라마린)
(사진=라마린)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쌀쌀한 가을철 날씨가 계속되면서 건조해진 피부로 인해 피부가 쉽게 민감해지기 마련이다. 찬 바람 때문에 피부 속이 건조해져 가려움이나 각질 등의 트러블로 고민 중이라면, 자신의 피부타입을 고려한 고보습과 영양이 함유된 크림을 선택해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좋다.

라마린은 오는 15일부터 씨솔트크림 구매 시 30ml 씨솔트크림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며 10% 추가 할인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독일에서 미친소금크림(Med Sea Salt Cream)으로 알려진 ‘씨솔트 크림’은 악건성, 극건성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효과적인 고보습크림으로 바다소금 추출물에 함유된 다량의 미네랄 성분이 피부의 자연장벽 기능을 강화하고 피부의 긴장을 완화시켜 건강한 피부로의 개선을 돕는 고보습크림이다.

또한 환절기 예민해지고 손상된 피부속 건조함을 회복하는데 효과를 보이고 있어 붉은기 피부 등 피부 관리를 위한 제품이다.

라마린은 독일 더모코스메틱으로 라메르사의 국내 명칭으로 독일에서는 이미 800개 이상의 약국과 1200개 이상의 뷰티살롱에서 판매되고 있는 민감 및 건조한 피부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방부제와 파라핀 그리고 실리콘, 인공향료, 인공색소, PEG 등을 일체 사용하지 않은 천연화장품이다.

국내에서는 싱글즈 뷰티살롱, 그린플러그드, 얼루어 그린캠페인, 뷰티페어 등에 참가 하며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쌓아 왔다.

라마린은 현재 메드 데이크림과 메드 클렌징 밀크 그리고 메드 모이스쳐라이징 로션, 메드 나이트크림, 메드 아이크림, 메드씨솔트 크림 등 모두 6종의 신제품이 출시됐다.

한편, 이벤트 및 브랜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최근 영국 드럭스토어 부츠 명동점,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에 입점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